- 西 Europe

I Love Paris

Chris Yoon 2021. 11. 15. 03:22

 

 

Every time I look down on this timeless town,
Whether blue or gray be her skies,
Whether loud be her cheers, or whether soft be her tears,
More and more do I realize that...
I love paris in the spring time
I love paris in the fall
I love paris in the summer when it sizzles
I Love paris in the winter when it drizzles
I love paris every moment
Every moment of the year
I love Paris, why oh why do I love paris
Because my love is here
These lyrics were found at ActioNext.com.

 

 

 

누구나 Paris를 여행한 사람이라면 Eiffel탑을 떠올린다

나 또한 Eiffel에서의 추억이 있다

Eiffel광장에는 언제나 각국에서 몰려든, 수많은 사진을 하는 카메라맨들이 몰려 있다

나도 그중의 한 사람.

어느 각도에서 촬영을 해야 좋을지 Eye Hernting만으로도 하루 해가 짧다

해가 넘어가는 방향, 시간, 캘빈도(kalvin/색온도),... 모든것을 감안해야 하기 때문이다

더구나 항상 인파가 들끓는 광장에서는 사람들이 군데군데 배치되는 공간까지

화면 구성을 적절히 해야 한다

 

광장을 기웃거리며 몇장의 컷을 누르고 더 좋은데가 없나? 고민하던 중이었다

짧고 검은 머리에 훤칠하게 키가 큰 청년이 모델인듯한 여자친구를 데리고 나타났다

큰 키의 검은머리 청년은 여자친구를 마치 유리구슬 다루듯 조심스럽게 어깨를 감싸고

광장을 기웃거리며 역시 나처럼 장소헌팅을 하고 있었다

나는 이때다싶어 청년에게 내 카메라를 넘겨주며 나의 인증샷을 부탁했다

항상 어떤 장소에서 촬영을 끝내면 인증샷을 하기마련인데

쉽게 주변에 있는 아마츄어들에게 부탁을 하는지라 영 탐탁치가 않았었다

청년은 가로로, 세로로 앵글을 보며 몇 장의 셧터를 성의있게 눌러 주었다

그것이 고마웠었다. 그토록 성의있게 인증샷을 해주는 태도가.

 

그곳을 떠나오는데 이윽고 장소를 찾은 청년이 여자친구를 세워놓고 열심히 작업을 하고있었다

그 큰 키를 구부리고 카메라의 각도를 낮추느라 지면에 바짝 업드려 셧터를 누르고 있었다

그래서 드러나는 그의 어깨근육이, 공같이 둥글게 휘어진 허리선이, 터질듯 팽창한 엉덩이가, 그 아래 탄력있는 허벅지가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었다

그의 여자친구도 최고의 상품답게 우월한 유전자를 뽐내며 싱그러운 미소와 포즈를 연신 바꿔대며 프로답게 모델을 서고 있었다

내가 청년의 뒤에서서 그들의 작업하는 모습을 지켜보자 나와 눈을 마주치며 윙크까지 보내왔다

 

그후 그들이 촬영해준 사진을 나는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그들이 보여준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작업 모습까지도.

 

 

 

 

I Love Paris

David Wilson - I Love Paris

 

'- 西 Euro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ntmartre CAROUSEL (몽마르트의 회전목마)  (0) 2021.11.15
Alone in Paris  (0) 2021.11.15
내가 사는 법 - London  (0) 2021.11.15
Dimmi Perche  (0) 2021.11.14
Venezia의 추억  (0) 2021.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