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東 Europe

나를 멈추게한 종소리 - Český Krumlov(체스키크롬로프)

Chris Yoon 2021. 11. 15. 03:04

 

 

내가 성밖에서 서성거릴때

한패거리의 사람들이 성안으로 걸어 들어가고 있다

나는 그들과 떨어져 걷기를 원하며 성벽에 기대섰다

왜 였을까? 내가 망서리는 이유는

종소리가 들려왔기 때문이다

수백년전의 종이 다시 울리는 것을 나는 들었다

종은,

그렇게 소리를 내며 나를 성밖에 서있게 했다.

 

내가 종소리에 이끌려 성안으로 발을 들여놓는다면

나는 수백년전의 나로 돌아갈것이다

그렇게 성 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수 백년을 오가는 나,

 

사람들은 이미 내게서 멀어졌어도

나는 그렇게 혼자 종소리를 들으며 서있다

그것이,

그것이 내가 그들과 어울릴 수 없는 이유였다

 

 

 

글 / 윤필립

Music / Ona - Dance with Me

여행지 / Český Krumlov(체스키크롬로프)

 

 

 

 

Český Krumlov(체스키크롬로프)에는 중세의 城이있

성안에는 중세의 모습을 고스란히 보관해 두었다

1년에 한번 그곳 사람들은 중세의 복장을 하고 축제를 연다

 

 

 

 Music / Ona - Dance with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