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imalaya

Darjeeling 茶밭에서 (Flowing With the Tea) - 윤필립

Chris Yoon 2021. 11. 30. 15:28

 

 

 

Darjeeling 茶밭에서 (Flowing With the Tea)               윤필립

 

 

高園의 茶밭으로 나의 의식들이 흐른다

밤 새 모여있다가 아침 안개따라 흩어진다

저토록 서서이 움직이는 내 지난날들 세월의 흔적이여

나 죽어 구천을 떠돌아도

내 영혼은 이곳을 떠나지 못하고

깃들어 흐르겠네

아침마다 빛나는 햇살 받으며 茶 잎 따는 사람들아

혼자말처럼 무심한 세상이야기 들려 줄 수는 없겠는가

 

 

 

Karunesh

Flowing With the Tea

 

 

'Karunesh'는 1956년 독일 콜론에서 태어났다.
10살 때 부터 밴드를 연주할 만큼 어려서부터 음악에 소질을 갖고 있기도 했지만
그래픽 디자인과를 선택했다.
'Karunesh'는 심한 오토바이사고로 2주 동안 생과 사의 갈림길에 매달렸었다.
그 사고 경험이 그로 하여금 정신적인 길로 걷게 하는 동기가 되었다.
1979년에 인도를 처음 방문하고 거기서부터 그의 종교음악이 시작된다.
1984년에 그의 첫 앨범 "Sounds of the Heart" 이 나왔고
곧 뉴에이지 장르의 크래식으로 등장했다.
45만부가 현재까지 팔렸고 뉴에이지 분야에서 일약 스타가 되었다.

Flowing With the Tea도 Darjeeling을 여행하며 작곡하였다

Darjeeling은 높은 지대이며 차밭이 유명하다

 

 

인도 Darjeeling

 

darjeeling tea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