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imalaya

나는 Nepal Himalaya로 떠나야겠다

Chris Yoon 2021. 11. 30. 15:17




나는 Nepal Himalaya로 떠나야겠다            윤필립

 

 

나는 아무래도 다시 Himalaya로 떠나야겠다

그 외로운 봉우리와 하늘 밑으로 가야겠다

묵직한 등산화 한 컬레와 피켈과 바람의 노래와

흔들리는 질긴 자일만 있으면 그만이다

산 허리에 깔리는 장미빛 노을,

또는 동트는 잿빛 아침만 있으면 된다

 

나는 아무래도 다시 Himalaya로 떠나야겠다

거칠게 혹은 맑게

내가 싫다고는 말 못할 목 쉰 소리로

저 바람소리가 나를 부른다

흰구름 휘몰아 도는 바람부는 날이면 된다

그리고 눈보라 속에 오히려 따스한 천막 한 동과

발에 맞는 아이젠, 독한 술 한 병만 있으면 그만이다

 

나는 아무래도 다시 Himalaya로 떠나야겠다

떠돌이의 신세로 칼날 같은 바람이 부는 곳

산새가 가는 길, 표범이 가는 길을 나도 따라가야겠다

껄껄대는 산사나이들의 신나는 이야기와

기나긴 눈 벼랑길을 걷고 난 뒤의 깊은 잠과

달콤한 꿈만 내게 있으면 그만이다


David Wahler - Love L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