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의 山

Let Me Fall

Chris Yoon 2021. 10. 31. 06:11

Let Me Fall은 Musical 'Quidam'에 나오는 줄타기 곡예사의 노래.

높은 산에 오르면 눈 앞이 아찔하며 자칫 발을 헛디뎌 추락할것 같은 순간이 있다.

그럴적마다 나는 기도한다. 나를 추락하게 해 달라고... 물론 靈的으로 말이다.

한번 추락해 본 사람들은 안다. 추락하는 그 쾌감을.

그리고 추락하며 날개깃을 펄럭이듯 춤추고 싶은 욕망을.

 

 

 

Let me fall Let me climb
There"s a moment
when fear and dreams must collide


내가 추락하여 다시 오르게 하소서
지금 나는 두려움과 꿈들이 일치하질 못하고
충돌하고 있습니다

 

 

 

 

Someone I am Is waiting for courage
The one I want
The one I will become Will catch me
So let me fall If I must fall
I won"t heed your warnings I won"t hear them


지금 내안에는 누군가 용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미래의 내가 될
그 누군가가 반드시 날 붙잡아 줄겁니다
그러니 내가 추락하게 하소서
내가 추락해야 한다면, 당신의 경고를 무시하고
귀 기울이지도 않을겁니다

 

 

 

 

Let me fall... If I fall
although phoenix may Or may not rise
I will dance so freely Holding on to no one
You can hold me only if you too will fall
Away from all these Useless fears and chains


내가 추락하게 하소서. 내가 추락한다면,
불사조처럼 다시 살아 나거나 다시 살아 나지 못한다 해도
아무것에게나 매달려 자유롭게 춤을 출 것 같습니다
그때에는 당신도 날 잡아 주세요
그러면 헛된 두려움과 속박으로부터 벗어나게 될것입니다

 

 

 

 

Someone I am Is waiting for my courage
The one I want
The one I will become Will catch me
So let me fall If I must fall
I won"t heed your warnings I won"t hear


지금 내안에는 누군가 용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미래의 내가 될
그 누군가가 반드시 날 붙잡아 줄겁니다
그러니 내가 추락하게 하소서
내가 추락해야 한다면, 당신의 경고를 무시하고
귀 기울이지도 않을겁니다

 

 

 

 

Let me fall... If I fall
There's no reason
To miss this one chance
This perfect moment
Just let me fall


내가 추락하게 하소서. 내가 추락을 해야 한다면,
바로 지금이 완벽한 그 순간
한번뿐인 기회입니다
그러니 내가 추락하게 하소서.

 

 

Josh Groban - Let Me Fall